본문 바로가기

일상

6월 기준, 아이패드6세대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

애플 펜슬을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6세대 아이패드가 지난달, 한국에 공식출시됐다. 아이패드 프로에서만 쓸 수 있었던 애플 펜슬사용이, 일반 아이패드에서도 사용가능해짐에 따라 2018 아이패드를 사볼까 관심을 두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아무래도 가격이 걸림돌이다. 저렴하다고는 하나 공식홈페이지에 명시된 소비자가 43만원에 달하다보니 조금 부담되는 부분이 있어서다. 오늘은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점으로 아이패드 6세대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딜을 소개한다.




포스팅에 소개할 2018아이패드는 32기가버전, 스페이스 그레이모델이며 와이파이버전이다. 결제시 신한카드를 이용해야 하며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금 등 모든 할인헤택을 적용할 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함을 밝힌다. 또한 이 포스팅 전후시점에 더 낮은 가격의 아이패드 구매딜이나 이벤트가 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니 최종 구매전까지 가격비교를 당부하는 바다.




※ 2018 아이패드 9.7 구매팁

내가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서 아이패드를 가장 싸게 구매하고 있는 곳은 하이마트다. 구매를 위해선 하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이용하면 되는데 이왕이면 후자가 좀 더 편한 방법이다. 적립포인트 적립이나 이용, 간편결제 등 전반적 상황을 감안한다면 앱이 더 쓰기에 좋으니 아직 설치하지 않은 분이라면 앱을 설치하시길 권장한다. 그 이유는 포스팅 뒤에 더 자세히 다루겠다.




앱 상단 검색창에 아이패드6세대를 검색한다. 쇼핑몰 로직에 따라, 검색결과값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이 제대로 검색 안된다면 2018아이패드나 9.7아이패드, 6세대 아이패드,32기가 아이패드등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하면 되겠다.





하이마트앱에 iPad 6세대 와이파이 32gb 모델이, 43만원으로 표시되어 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와 동일한 소비자판매가라면 이 가격이면 굳이 여기서 구매할 이유가 없다고 하겠는데 실제 혜택가를 적용하면 표시된 금액이 확 낮아진다




표시된 금액에서 모든 혜택을 적용시, 공식판매가 43만원의 아이패드6세대가 368,500원으로 가격이 낮아지는 효과가 발생한다. 61,500원의 금액세이브가 발생하는 것으로, 할인가 액면만을 본다면 꽤나 쏠쏠한 세일이라 할 수 있다. 다만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하는데는 몇 가지 전제조건이 붙는다.


-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5% 캐쉬백 21,500원 할인 / 제휴, 체크, 법인, 기업, BC는 불가

- L포인트 20,000점 자동적립

- 엘포인트 앱, 결제를 통해 추가적립 신청 / 10,000 + 10,000 '신청요청 따로 클릭(터치)필요"

  430,000 - 21,500 캐쉬백 - 엘포인트 20,000 - 추가 L.포인트 20,000 = 368,500원 구매효과


정리하면 하이마트를 통해 카드 캐시백을 받고 엘포인트 적립액을 통해 아이패드를 30만원 중후반대에 살 수 있는 것으로 할인액 전체를 완전히 현금처럼 돌려받는건 아니다. 다만 L.포인트 제휴처를 이용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받는건 맞으니 경우에 따라선 유용한 쇼핑이 될 수도 있겠다. 포스팅을 줄이며 몇 가지 당부사항을 남긴다.

글 서두에도 밝혔듯, 오픈마켓이나 쇼핑몰 최저가는 시시각각 변화한다. 지금, 당신이 확인하고 있는 이 하이마트보다 더 값싸고 할인을 많이하는 아이패드 판매처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를 확정하기 전다른 사이트나 판매처를 다시 한번 살펴보길 권한다. 또한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시 묻지마 환불이 가능한데 반해 일반 쇼핑몰을 이용시 교환이나 환불이 다소 어렵다. 기기의 불량이 발생해도 애플사이트를 통해 구매했을때와 달리 애를 먹을 수 있단 얘기다. 끝으로 이 모든 걸 감안하고도 구매확신이 든 당신을 위해 판매사이트 URL을 첨부하며 포스팅을 마친다.


<하이마트 구매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