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S VR 2세대, 최대한 싸게 구매하는 방법.

지금으로부터 3년전,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관람을 위해 부산을 방문한 적이 있다. 당시 지스타를 보러간 이유는 단 하나였다. 플레이스테이션용 VR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PS VR전시전이, 진행되고 있었기 때문였다.


그 때 PS VR를 즐기기 위해 새벽5시부터 지스타 개장을 위해 기다렸던 나는 결과적으로 플스VR를 이용해보진 못했다. 오픈과 동시에 소니 부스는 가상현실기기에 대한 관심에 사람들이 장사진을 이뤘고, 체험인원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참사가 벌어졌어서다.


플레이스테이션 VR

결국 쓸쓸히 행사장에서 발길을 돌린 나는 플레이스테이션 VR이 정식발매되면 그 즉시 구매해버리고 말겠다 바득바득 이를 갈았었다. 근데 막상 실제 출시가 이뤄진 PS VR은, 내 기대와는 조금 다른 모습의 기기로 시장에 등장하고 지금의 모습에 이르렀다.



다소 부족한 게임 타이틀라인업으로 즐길거리가 부족한 것도 모자라, 가격까지 대단히 부담스런 비용여서다. 그래서 이 VR 제품이 나오자마자 사버려야지 생각했던 나는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디바이스를 구매하지 않고 관망 중에 있었는데 최근 플스VR가격이 대단히 저렴해져 이제는 구매할때가 됐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이에 오늘은 나처럼 플레이스테이션VR 구매를 망설이며, 기다려왔던 동지 여러분을 위해 플스VR 2세대 핫딜을 포스팅해본다. 아래 설명하는 정보를 꼼꼼히살펴본다면 시중가보다 조금 싸게 기기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PS VR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VR2세대 싸게 사는 방법


① 하이마트 사이트에 접속

② 쿠폰받기 > 200,000원 할인

③ 롯데카드 or NH농협카드 청구차감 > 17,400원 할인

④ L포인트 적립 > 20,000원

⑤ L포인트 추가신청 > 10,000원

⑥ 하이마트 앱에서 L포인트 적립신청 > 10,000원


최종 혜택가 : 548,000원 -  257,400원 = 290,600원




소개되는 세일이벤트는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이용해야 한다. 할인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선 롯데카드 또는 NH농협카드와 같은 제휴사할인카드가 있어야 한다. 최종 혜택가는 카드 청구할인과 포인트적립 등 모든 부분을 적용받았을때 기준이다. 하이마트 APP어플을 이용해야 적립신청이 가능하다.




■ 플레이스테이션 2세대 소개


PS VR 2세대

플스VR 스펙

· 모델명 : PS4 VR 2세대(VR헤드셋 / 카메라 / 무브모션 컨트롤러)

· 출시일 : 2017년 12월

· 총중량 : 0.6Kg(케이블 제외)

· 사이즈 : 가로 187mm x 세로 277mm x 높이 185mm

· 해상도 : 1,920 x RGB x 1,080 / 좌우 눈 각각에 960 x RGB x 1080 표시

· 시스템 : 6축 검출 시스템 / 3축 자이로& 3축 가속도




본문에 소개된 플레이스테이션VR을 싸게 사는 방법과 최종 혜택가는 포스팅 발행시점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최종 구매하기에 앞서 네이버 지식쇼핑, 다나와 등 가격비교 사이트를 충분히 확인하시고 구매를 결정하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라이프 되기실



<하이마트 플스VR 구매 사이트 바로 가기 >